2023년 SNS에서 우수 활동을 가진 49개 브랜드

소셜 리스닝 기술을 사용하여 YouNet Media는 SNS에서 우수한 2023년 미디어 활동과 2024년 뗏 캠페인을 진행한 49개의 브랜드를 공개한다.

YouNet Media 통계에 따르면 2023년 SNS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가진 6가지 산업은 맥주, 분유, 우유, 은행, 보험 및 전자상거래이다.

YouNet Media의 YouNet Media Index는 소셜 리스닝 플랫폼인 SocialHeat를 사용하여 SNS상에서 뛰어난 브랜드와 캠페인을 추적한다.

YouNet Media는 2023년에 매스커뮤니케이션의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 활동 유형을 강조한다. 예를 들면 맥주 산업 브랜드의 기술 및 스포츠 요소를 결합한 국제 음악 축제, 은행 업계 브랜드의 게임 쇼 후원, 스탠드업 코미디 활용, 달리기 대회 주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홍보; 또는 보험 업계 시청자들의 마음에 와닿는 휴머니즘적인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등이 있다.

ACB 은행은 은행 업계의 2023년 YMI Brand of the year 1위로 선정되었다.

본 기관은 선도적인 브랜드의 매스커뮤니케이션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2023년 SNS에서 가장 뛰어난 브랜드 순위인 2023년 YMI Brand of the Year 상을 발표하고 수상했다.

YouNet Media Index에 따르면 6가지 산업의 상위 3개 우수 브랜드는 다음과 같이 발표된다. 맥주 산업의 Tiger, Heineken, Bia Viet; 분유 산업의 Friso, Nutifood GrowPlus+, NAN; 우유 산업의 Milo, Vinamilk, Dutch Lady; 은행 산업의 ACB, VPBank, VIB; 보험 산업의 Prudential, Generali, FWD 그리고 전자상거래 산업의 Shopee, TikTok Shop, Lazada이다.

Prudential은 보험업계에서 2023년 YMI Brand of the year 1위로 선정되었다.

2024년 설날 기간에 133개의 경쟁 미디어 캠페인

YouNet Media 데이터에 따라 경기 침체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갑진년 설 기간에는 여전히 20개 산업에 속한 127개 브랜드에서 133개 뗏 캠페인(작년 동기 대비 8.13% 증가)에 대한 경쟁이 시작되어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3월 11일까지 SNS에서 약 20,660,000개의 토론이 만들어졌다.

SNS에 전달력 있는 뗏(설날) 캠페인을 인정하기 위해 YouNet Media는 YMI 2024년 상위 10개의 SNS 뗏 캠페인을 수상했다.
본 기관에 따르면 이 상은 설 연휴 동안 소비자 인사이트를 정확하게 타겟팅하여 많은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캠페인을 의미한다.

올해 결과는 Tiger Beer의 "용감한 한 해, 과감한 개춘", Heineken의 "Kennection - 봄의 색깔을 펼쳐진 커넥션", Omo의 "얼룩에서 자라는 희망", Home Credit 앱의 "풍요로운 뗏", Coca Cola의 "모아서 만든 신기한 뗏", Vinamilk의 "냉장고를 열어 - 건강한 설날의 맛", Knorr의 '신기한 맛이 가미된 뗏', Bia Viet의 '베트남다운 뗏', ZaloPay의 '보트 타고 진주 봉송 - 지갑으로 황룡 획득' 및 Vinamilk의 '명절을 위한 싱싱함’' 총 10개 캠페인을 YMI 2024년 상위 10개의 SNS 뗏 캠페인으로 선정했다.

Home Credit 앱의 ‘풍요로운 뗏’ 캠페인이 2024년 YMI 뗏 캠페인 상위 4위를 달성했다.

2019년에 출시된 YouNet Media의 YMI 랭킹은 SNS에서 각 업계에 따라 브랜드와 캠페인의 활동 효과성을 평가하고 순위를 매기는 새로운 시각으로 측정 표준 세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YMI 랭킹은 브랜드 랭킹 (YMI Brand of the Month 및 YMI Brand of the Year) 또는 캠페인 랭킹(Tet Campaign Ranking)이라는 두 가지 주요 그룹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와 캠페인의 순위 결과는 Brand Mention Score(SNS에서 브랜드명과 캠페인을 언급하는 토론량 계수), Sentiment Index(SNS에서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토론과 부정적인 토론의 계수), Total Buzz Score(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총 토론량의 계수) 및 Audience Scale Score(토론을 구성하는 실제 사용자 수)의 4가지 구성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원문 보기: https://vnexpress.net/49-thuong-hieu-hoat-dong-xuat-sac-tren-mang-xa-hoi-2023-474590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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